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취한끼]아보카도베이컨토스트(feat.전자레인지수란)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12

    안녕하세요 아티이다:-) 아보카도를 구입해서 후숙을 잘 해놨으니, 김하나는 아보카도 베이컨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요!!(단호히) 아보카도를 호불호가 많이 갈리거든요. 하지만. 베이컨과 먹는다면 증 스토리가 최고. 환상의 맛, 아보카도가 장미 맛이 된다고 하잖아요.그래서 베이컨이랑 먹으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된장 중 된장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요.물론 혼자 사니까 예쁘게 만들지는 못하니까 내가 어떻게 먹었는지 보여드리려고...


    >


    >


    키위로 이렇게 빵을 프라이팬에 굽습니다.(기름없이!!) 자취생 집에 토스트기가 어디있나요? 프라이팬 최고의 프라이팬을 센 불에 구우면 돼요숨기고 식빵팬에 구워먹으니까 솔직히 맛있다욬(웃음) 거짓없이 토스트기가 있어도 구워주세요. 거짓없이 맛있는 빵은 파리바게뜨 표준 호밀빵? 그런 데 입맛에 맞는 식빵을 짝짝 구우세요.



    >


    다 구워지면 베이컨도 잘 구워줍니다.사실 베이컨 어디가 나쁘지 않고 먹어도 짱이다. 헤헤.나는 헴 스빌 베이컨을 이용하고 3개를 구웠는데도 나쁘지 않은 성향을 하고 싶은 것 구우세요.나는 식빵에 3개 올라가니 마침 좋아서 구운 요사실 다다익선이라고 합니다.(가명)???


    >


    >


    그러면 지금 구운 빵에 마요네즈를 짭짤... 사실 저 빵에 마요네즈를 발랐는데 진짜 별로 없다고 의견을 했는데


    이 무슨 열... 진짜 맛없네, 의외로 잘 어울려.정말 마요네즈라고 하는 사람인데... 오오... 괜찮았어요.마요를 다 발랐으면 그 위에 요로콜롬베이컨도 올려주세요 그래서 저는 한번 키친타월 위에서 기름을 제거해드렸습니다 댁에 올렸더니 끔찍하게 구웠는데 당신이 다크고 많으면 한 번 없애주세요 킬미 안녕 シ! 이제 맛있어 솔직히


    >


    그래서 그 위에 양상추를 까서... 저는 상추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많이 올렸습니다.물기는 많이 빼주세요. 아니면 식빵이... 샤워한 것처럼. 촉촉하게... 그럼 바삭한 맛꺼져...(오열)


    >


    >


    여러분, 아보카도는 후숙과 처음에서 구입하자마자 바로 드시면 안 됩니다.나처럼 상온으로!!3~5처음에서 그렇게 검게 변합니다. 댁을 끓이면 속까지 검게 될테니까 그건 안 되고, 적당하게 검게 하고 싶다면 반으로 쪼개어 씨를 제거하고(씨 너무 커서). 탁구공, 크기) 그러니까 과인서 아보카도 다 빼서 요로콜롬 부셔주세요.그래서 후추 후두릿차핀


    >


    아까 해놨어 토스트 위에 이렇게 올립니다.저는 사실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많이 올렸지만, 아보카도랑 아직 처음 만났는데... 낯을 가리는 분은 반만 있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해!


    아내 sound에게는 조금씩 다가가면 부담이 별로 없잖아요.여자의 인생이 그런거죠.


    >


    >


    앞으로 은 모란에서 수란이 뭐야? 가수 수란만 아는데? 자쿠잔.죄송합니다. 수란 님, 음악 나쁘지 않습니다.최고) 수정란은 반숙?보다 더 덜 익은 형태입니다.단, 물계란을 만들려면 물을 끓여서 자취생에게 그런 고급 스킬은 있을 수 없습니다.그래서 간단하게!! 이런 전자레인지 되는 그릇에 물을 붓고, 소금이 자신의 식초를 조금 넣어주세요 그리고 계란을 톡톡 넣어줍니다.


    >



    >


    그러고 전자 렌지에서 1분 30초~기호로 2분 정도?그런데 2분 지나 군 무익 오보 릴 지도.수란은.. 깼을 때 노른자가 ブ..자신이 오는 맛이라서 헤헤;잠깐 전 약간 팁인 덱.1분 20초 정도? 돌려서 물을 버리세요. 달걀에 어렴풋이 남을 만큼!그리고 어느 10~20초 정도 더 떨어지면 뭔가 시원한는 될 거에요


    >


    짜다!! 물을 밖으로 내보내면, 겉만 조금 익어서, 엄청 태워, 말랑말랑한 물알이 됩니다.↓옆의 양상추는 많이 씻어서... 그냥 샐러드로 먹으려고 올렸어요. 양 조절이 안 되는 건 카레 때 자신이 요즘 자기랑 똑같아.


    >


    >


    >


    >


    꽤 자신있게 자신의 온바라다에 사진을 몇번이나 찍었구나.거기서의 커피는 카누입니다.실은 집에 핸드드립 할 수 있는 것이 있지만 귀찮아...저 탐블러는 카누 미니 100개의 살기 때문에 옆에 붙고 있었다 영이 좋은 거죠 작은 아이스커피를 마실 때는 카누.이거 다잼 맛있어... 짱이야솔직히 카누. 보통 다방 커피보다 그에은챠은웅도우쯔 최근'에코 리더'활동을 하면서 1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 위스키 잔 들고 다니지만 거기서 카누가 매우 많은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tmi), 에코 리더 홍보.움찬뉴스미세오하트)


    >


    요로콜롬 모란을 뻥 쪼개보니 아~~ 다행이네요. 만족합니다 자취 1끼로 이렇게 좋은 음식이 자신이라고 하니 앞으로 어떤 요리를 해야 하죠(갈등)나는 실은 요리가 서툴어서 높은 퀄리티 요리는 별로 안 보겠지요헤 ㅔㅎ 뭐 여러분 아보카도와 1만남이지만, 약간 쑥스럽네요! 손님들은 아보카도 베이컨 토스트해서 드시면 큰 저항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사실 고기랑 먹으면 맛있지 않나요? 그럼 저는 이후에 어떤 요리를 하나요? 댓글과 하트 많이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