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영거’와 넷플릭스 추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6:48

    제가 책이랑 드라마, 영화에 개 하나 있어요.내가 재미있다는 것은 지루한 인적이 아니었어. (나쁘지는 않다, 감칠맛 나는) 알찬 휴가를 보내기 위해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책 모드를 섭렵한 나 파워의 외향인데 집순이군요. 어쨌든 그런 게 나쁘지 않은 튼튼하고 작고 귀여운 세상을 더 풍요롭게 해줄 것 같아요. 마치 카푸치노에 나쁜 가루를 뿌리는 느낌.인생은 조금씩 바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눈에 띄는 결과를 내지 못해도 이야기입니다.유이오모리(は)의 탄생은 '씨 하나 뽑지 않기'에서 나왔던 것처럼, 이야기입니다.그런 심리를 '아이 결정하기'를 기록해 소개한다.​


    #미드추천 #영거⭐️⭐️⭐️⭐️


    내가 미드를 추천하다니 과인은 미도보다는 파워하드 성향인데. 미드, 영도가 맞지 않는 과인이었지만 인생 미드였다.우선 출판 업계 스토리도 흥미롭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정 이야기 40대와 20대를 오산 죠무오후 설정한 것도 좋았다." 젊은 사람이 '과잉 사람의 동안이라 사실 40대이다' 하면 드라마이기에 가능했을 텐데(마치 그 성균관 스캔들의 남장한 여주인공처럼 누가 봐도 귀한 여자입니다)어느 날은 40대에 어느 날은 20대로 보이는 여주인공이 정말 좋았다. 물론 미드 특성상 이해가 안 가는 부분도 있지만 그것들을 좀 이해할 수 있는 게 내 편이 됐다.결국 사람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아야 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하고 싶은 걸 하고 사는 게 어려울 때도 있다.선량한 거짓 스토리와 가혹한 거짓 스토리는 없다고 믿는다. 거짓말 스토리는 거짓말 스토리 뿐이니까. 그러나 스토리하지 않는 묵비권을 거짓 스토리로 다루는 것은 스토리가 매우 길다. 어떤 과밀한 비밀이 있으면 좀 더 인생이 스릴 있는 편이니까.


    >


    #넷플릭스 추천#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2⭐ ️ ⭐ ️ ⭐ ️ ⭐ ️ ⭐ ️ 소문 난 잔치에 음식 없다는 이이에키이 옛 이이에키익쟈싱 싶은 만큼 좋은 영화.2보다는 1..강추


    긴 이야기가 필요한가. 사라진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다.오랜만에 고전 로맨스를 보니까 더 좋았고.사랑은 달콤하다고 믿고 싶어.눈물 흘리는 사람보다 웃는 날이 더 많다고 믿고 싶다. 그런 믿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해피엔딩. 그래서 라라진은 행복하게 살았을 것이다. 앞서서 모드가 라라진에 푹 빠졌거든.사람이 가장 사랑스러울 때는 사랑에 빠졌을 때. 그것은 치트키본 인버그와 같은 것입니다. 사랑에 빠졌을 때는 유치하고 옹졸하지만 그렇게 바보같은 내 모습이 없는데 사랑스러워 보이니까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