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이 주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5:27

    >


    >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횡단보도에서보행신호를기다릴때도,지하철과버스안에서도,직장에서도,학교에서도요. 과거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부들의 가령은 컴퓨터 등 작업이 많은 직장인에게서 많이 볼 수 있었던 손목터널증후군은 이렇게 스마트기기 사용이 늘 그랬던 것처럼 본 사람이면서 더 증가한 것입니다. 손목이 시큰거리고 손가락이나 손바닥에도 통증이 있을 때 약간 저리는 것으로 소견하여 파스와 진통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 보호대 등을 구입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렇게 대부분의 환자가 손목 터널 증후군의 치료 적기를 놓치긴 하겠죠. 그렇다면 패스 등입니다 방금 책이 아닌 어떤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콕통의학과 의원처럼 손목터널증후군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은?


    >


    정중 신경이 수축하고, 손의 저림이나 감각의 저하로 나쁘지 않은 질환인 손목 터널 증후군은, 자세한 내용은 이 강과 같은 증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 손바닥이나 손가락이 저리거나 쁘띠며, 감각이 떨어져 느끼기 힘들다 - 엄지와 검지, 가운데 손가락이 저리고 통증이 있다 - 낮에 손이 굳고 경련이 있다 - 자다가 손 저림이 심해서 잠에서 깬 적이 있다 - 주먹을 쥐거나 나쁘지 않다, 손으로 소음료 뚜껑을 여는 등의 동작 시 힘을 주기 어렵다 - 손의 힘이 떨어져 물건을 놓친다


    >


    이처럼 손목 터널 증후군에 의해서 손목 사용을 줄인다면 이는 관절 체육 장애 기와 근력 저하로 이어지기 때문에 상기 증세를 보 1때에는 깊이 통쥬은 의학과에 내원하고 진단을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환자의 증상에 따라 그에 가장 적합한 비수술 치료의 비결을 제안합니다. 질환이 크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약물 및 물리치료의 비결로 치료하지만 손상이 심할 경우 초음파 유도하 주사치료(SI)와 체외충격파치료(ESWT)로 손목터널 증후군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을 위한 비수술치료 하나, 초음파 유도하 주사치료(SI)


    >


    직접 치료해야 하는 병변을 대학 병원급의 초소 리파 영상 장치를 통해서 확인하고 주사하는 방법으로 90%이상의 정확도를 가진 치료 방법임.​ 콕아품 의학과에서는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 의한 치료가 진행되며 인체에 무해한 초소 리파를 이용하여 치료의 시각도 첫 0분 정도로 짧기 때문에 안전성과 정확성, 신속성이 높은 슴니다. ​ ​ ​ 손목 터널 증후군을 위한 비수술적 치료 2체외 충격파 치료(ESWT)


    >


    독하나과 오스트리아, 스위스 물리학자가 개발한 체외충격파 기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충격파를 통증 부위에 전달하여 혈관이 재형성되며, 주위 조직과 뼈를 활성화하고 염증물질과 석회물질을 분해하여 조직의 재생을 유도합니다. 콕통증의학과에서는 집중형(Focustype) 체외충격파기기를 이용하여 목표부위에 이덱지를 집중적으로 가함으로써 재생효과도 방사형보다 뛰어납니다.


    >


    손목과 손이 저리고 타는 듯이 아프고 통증이 심하면 콕통증학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치료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동통의 학과였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