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 일6주_일 태동, 산전 정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37


    입덧이 끝났다 먹고싶은 식품도 갑자기 등장하고 있다



    >


    새콤한 딸기도 신산을 맛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신 sound 식섭취 가능


    >


    그러다 남이 해주는 것이라면 짠 냄새가 자신은 얼큰한 닭고기 수프 같은 알림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


    한층 더 상태가 좋아지고, 집에서 햄버그 스테이크를 직접 해 구워먹는 상태로까지 발전! 내가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게 되면서 주인은 옛날에 저녁을 사서 본인이었을 때와 비교해서 정이 마르이라고 했습니다. 본인도 다시 먹는 기쁨을 되찾았고, 요리라는 심심풀이가 생기자 조금 살이 쪘다.


    >


    잘 먹기 시작해서 그런지 배가 점점 안 좋을 것 같기도 했어요.그래서 이것이 태동인가 아닌가 하는 견해가 생겼다.뽀로로록~ 스룰루~ 뭔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자꾸만 포튼다는 견해가 있었지만, 다시 느껴보려고 하면 또 막상 금방 느껴지지 않아서 제가 느낀 것이 맞지 않는 것 아니냐고 잠시동안 견해했습니다.


    노골적으로 언제가 처언인지는 알 수 없었던 단지 1태동은 16주 츄무익 나쁘지 않은 추측만 할 정도다.의도대로 11/18에 산부인과에 찾아갔다.


    >


    하나 6W한 D정도 됬다.그런데 화가 난다고 배들레와 허벅지 길이고, 모두 조금씩 비싸다.요건 쿼리의 정면 사진이다.코가 커 보인다 아버지를 닮은 것 같다.초sound파를 보는 중 성별의 재확인 때문에, 지난 번에 "성별이 아빠 닮았다"는 이 내용을 들었는데 못들은 척하고 성별은 알겠냐고 다시 물어봤다.


    또 본인 반전은 없었다.


    >


    우리 쿼리는 정예기가 활발한지 초sound파 보는 내내 꿈틀꿈틀 잘 움직였다 국민체조를 하듯 양팔을 위아래에서 쉬지 않고 움직이고 있었다.이렇게 본인이 움직이는데, 심한 태동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신기하다고 생각했을 정도였다.위에 올린 상태로 찍었더니 격투기를 하듯 두 팔을 휘두르며 얼굴을 막고 있다.따라서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


    요건 발사가 이미 커 보인다. 발가락이 5개가 다 있는 것이 잘 보였다.


    "조소리파를 다 보고 나서 "선체인가"라고 물어봤는데 "그게 뭐냐" 하면 수축하는 거라고 한다.그런건 없다고 했더니, 양수도 괜찮고, 자궁경부장도 괜찮고, 태아도 주사에 맞춰 잘 크고 있고, 또 괜찮다고 하더군요.


    다 괜찮고 순리로 되어 있다니 정 스토리가 듣고 싶은 스토리였다.본인도 시끄럽다는 말을 듣는 날이 온다고! 기분이 좋았다.


    >


    지난번 다운증후군 검사에 이어 이번에 정신지체 선별검사를 했습니다.


    >


    정신지체 검사는 취약한 X증후군 선별검사를 의미하며 위에서 행해져나 염기서열의 과도한 반복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


    X증후군은 유전성 정신지체의 가장 주된 원인으로 꼽힐 것이다.


    >


    다운 증후군이 정신 장애 원인의 하나의 위고 취약 X증후군이 2위라는.이 검사를 통한 질병 검출률이 99% 나쁘지 않게 된다고 하니 하고 나쁘지 않고 편하게 있구나 싶어 sound가 더 들었다.


    >


    가족력이 없는데 받았어야 했는데, 초산의 경우에는 한번 하면 그 후부터는 안해도 된다는 이 이야기에서 보통 한다고 했어요.


    >


    이번 방문에도 채혈 확정.전회에 행한 갑상선 호르몬 검사&간수치 검사 중 간수치가 여전히 다소 높아 와인과 겸해 재검을 실시하기로 했다."당신 무""다양한 비타민은 먹고싶고, 꼭 필요한것만 먹으라며, 이번에도 비싸게 과인이 오면, 모든 비타민을 병원에 오기전에," 하나주 하나쯤은 그만하라고 말했다근데 나는 이제 엽산,비타민D를 먹고 있는 것 만으로,,,입덧 여운 하나 있다고 하니깐. 한번 더 지켜볼 수 밖에


    >


    하나하나/하나 8에 병원 방문 후에 일일이/20:다운 증후군 검사 결과 하나하나/24:정신 지체 선별 검사 결과가 자신 왔다.우치다 둘 다 궤도이다.내심 정상이겠구나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너희들도 감정이 좋았다.


    게다가 간의 수치도 진짜 안정으로 하과인만 약간 높은 정도라고 연락을 받았다.걱정과 고난의 날들이 조금씩 지나치는지 생각했다.


    >


    다음에 병원을 방문하면 이렇게 취약X증후군 선별검사 결과 보고서가 제출되었다.CGG염기 배열이 45회 미만 반복돼야 정상으로 간주하는데, 다행히 22회 27회 반복으로 정상으로 보인단다.만약 의심이 가는 경우에는 융모막이며, 양수에 의한 정밀 검사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이날은 산부인과에서 남편과 함께 독감 예방접종을 하고 보건소에 가서 철분제도 받았다.보건소에서 예방접종을 더 싸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안된다고 한다.그러므로, 산부인과에 2차례 방문하는 참사가 생성;비도 부슬부슬 오는데 산부인과를 2회 방문 보건소 방문 칠로 나쁘지 않고 하루가 지나갔다.


    그런데 나는 지금 감기에 걸려서 코를 막히고 콧물을 흘리고 가끔 기침을 하고 있다.독감주사를 맞지 않았다면 더 심한 감기에 걸렸을 것이라며 본인을 위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